베트남여행정보

베트남 하롱베이 패키지 여행 하롱베이 티톱섬

베트남 하롱베이 패키지 여행중 티톱섬을 다녀왔어요.
하롱베이에서 배를 타고 움직이는 코스 중에 포함되어 있어요.
티톱섬은 아름다운 해변과 전망대 모든 것이 아름다운 곳이였어요.
이번 베트남패키지 여행에서 티톱섬을 직접 경험하며 느낀 점들을 나눠보려고 합니다.

티톱섬의 특별한 역사와 배경

티톱섬은 1962년 베트남을 방문한 소련의 우주비행사 게르만 티톱(Gherman Titov)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곳입니다.
이 섬은 베트남과 소련 간의 우정을 상징하는 장소로, 패키지 여행 중에 반드시 들러야 할 중요한 명소입니다.

섬의 매력 포인트

티톱섬은 비교적 작은 면적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매력을 품고 있습니다.
특히, 섬 정상에서 바라보는 하롱베이의 절경은 가히 환상적이며, 패키지 여행 중 최고의 포토 스팟이기도 합니다.

티톱섬에서의 패키지 여행 경험

정상까지의 하이킹

패키지 여행 일정 중 티톱섬에 도착하자마자 하이킹을 시작했습니다.
정상까지 올라가야 하는데 그날 하필이면 더위를 먹어서 못 올라 갔어요.ㅠ
약 400여 개의 계단을 오르면서 느낀 피로는 정상에 도달한 후 아름다운 전경을 보며 모두 사라진다고해요.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펼쳐진 하롱베이의 모습은 정말 감동적였다고 같이 간 지인한테 들었어요.

해변에서의 휴식

하이킹 후에는 섬 아래의 깨끗한 해변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맑은 바닷물에서 수영도 즐겼고, 해변가의 작은 카페에서 신선한 코코넛 주스를 마셨습니다.
코코넛 주스는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패키지 여행 일정에 포함된 이 경험은 여유롭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베트남 패키지 여행에서 만난 자연의 경이: 항숭솟 동굴 탐방기

티톱섬 패키지 여행 팁

준비물 체크리스트

• 편안한 신발: 하이킹을 위한 필수 준비물입니다.
  • : 정상까지 오르는 동안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합니다.
  • 수영복: 해변에서의 수영을 즐길 수 있으니 잊지 마세요.

최적의 방문 시간

아침 일찍 방문하면 한적하게 섬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오전 시간대의 자연광은 사진 촬영에도 최적입니다.
패키지 여행 일정 중 가장 여유롭고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또는 저녁에 해가 질때쯤도 괜찮은 것 같아요.

베트남 패키지여행 중 티톱섬을 마무리하며

베트남 하롱베이 패키지 여행은 티톱섬 방문을 통해 더욱 완벽해졌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적 의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이 특별한 장소를 추천드립니다.
하롱베이 패키지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티톱섬을 꼭 일정에 포함해 보세요!

베트남 여행정보가 있는 저의 유튜브 채널이에요.

vnstory

Recent Posts

잭푸르트 호치민에서 꼭 먹어봐야 할 과일

잭푸르트(Jackfruit)는 호치민 여행시 꼭 먹어보면 좋은 과일입니다.잭푸르트는 그 독특한 외관과 풍부한 맛으로 처음 맛보신다면 아마…

1개월 ago

하노이콩카페 – 하노이 패키지 여행 자유시간 중 가볼 만한 곳

하노이콩카페 (Cộng Cà Phê) 는 하노이 패키지 자유시간에 가볼 만한 장소에요. 하노이패키지는 하노이 도심에서 자유시간이…

아보카도주스가 맛집이네요 – 호치민자유여행 벤탄시장

벤탄시장에서 맛본 아보카도 주스 아보카도주스가 이렇게 맛있었나요?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 중 벤탄시장에서 맛을 봤는데 너무…

1개월 ago

호치민자유여행 중 먹어볼만한 게 요리

호치민자유여행 중, 해산물 요리를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기억에 남는 것은 바로 게 요리였습니다. 신선한…

2개월 ago

호치민자유여행 중 방문한 맛집 Bún Cá Lóc 생선쌀국

호치민자유여행 중 다양한 음식을 즐길 기회가 있었는데, 오늘은 바로 Bún Cá Lóc을 맛본 후기를 작성해요.…

호치민여행 중 먹어볼 만한 베트남음식 :Ốc Len Xào Dừa

베트남 호치민 여행 중,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음식인 Ốc Len Xào Dừa를 먹어봤어요.이…